I'm yours

 

 

 

이번에 준비한 모음은

 

"빨간맛" 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 노래모음 입니다.

 

레드벨벳이 이번에 제대로 뜨네요.

 

처음 노래 들었을때 너무 좋아서 요즘도 계속 듣는데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기분 안좋을때는 꼭 찾아서 듣게되는 노래 에요. 중독성있고 신나고 노래도 좋고^^

 

 

 

 

당연히 다들 들어보셨겠지만

 

아직 못들어보신분들은 꼭 들어보세요.

 

레드벨벳이 이전에 좋은 노래가 없었냐

 

아니에요,,이번 모음을 통해 어떤 노래들이 있었는지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네요,,아마도 팬이 되실꺼에요.

 

 

 

 

요즘 제가 애정하는 아이돌그룹

 

레드벨벳 노래모음 함께 감상해볼께요.

 

노래모음에 수록되어있는 노래는 20곡 입니다.

 

 

 

(동영상 출처 : 유튜브)

 

 

 

 

이렇게 좋은 노래가 많았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타이틀곡만 몇곡 들어봤던 거라

 

다른 노래들은 생소한 것들이 많은데요.

 

그런 노래들도 좋더라구요~SM에서

 

레드벨벳에 신경은 안쓰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이번에 빨간맛 대박 났으니 앞으로 이 기세 쭉~이어가길 바랍니다.

 

 

 

 

SM에 소녀시대 이후 드디어 걸출한 걸그룹이 나왔네요.

 

이번에 "환생" 이라는 신곡도 나왔어요.

 

노래 좋더라구요.

 

노래모음에 수록되있지 않아서 여기서는 들을 수 없어요.

 

따로 찾아서 들어보세요!! 오늘 준비한 레드벨벳 노래모음 감상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