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오늘 감상할 노래는


한상일 애창곡집 수록곡인


웨딩드레스, 애모의 노래 두곡 입니다.


한상일 애창곡집은 이전의 한상일 히트곡을 모은


베스트 앨범 이니다.


찾아보니 역시나 앨범 듣기는 없네요.


웨딩드레스도 음원을 들을 수 있는건 없더라구요.


깨끗하게 음원으로 들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올려드리는 한상일 웨딩드레스는


2020년에 가요무대에서 부른 영상 입니다.


50년이 지났는데도 신사같이 멋집 모습 여전하시네요.


부드럽고 중후한 목소리도 예전과 크게 차이가 없구요.




한상일 - 웨딩드레스 (유튜브)





다음으로 들어볼 노래는 애모의 노래 입니다.


웨딩드레스도 좋지만,,애모의 노래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실 꺼에요.


한상일 노래를 듣고있으면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이 듭니다.





애모의 노래 들어보겠습니다.


다른 노래들도 들어보면 좋겠지만 자료가 많이 없네요.


너무 오래전 음악들이라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한상일 - 애모의 노래 (유튜브)



한상일 애창곡집 수록곡 감상 잘 하고 가세요.


세월이 덧없음을 느끼데 되는 순간이네요.


10대의 소년들이 지금은 60대의 노인이 되어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