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은


에너지 넘치는 그룹 노라조 노래 모음입니다.


BEST 10곡 모음인데요.


즐길려고 들었는데 감동받았네요.


첫곡부터 이렇게 훅 들어올줄 몰랐어요.


첫곡이 노라조 형 이라는 노래인데 좋네요^^


역시 이혁 보컬은 이런 노래에 잘 어울립니다.





노라조가 현재는 이혁이 빠지고 원흠이 새맴버로 영입돼서


활동을 하고있는데요~


슈퍼맨이후 제2의 전성거를 누리고 있습니다.


사이다가 빵~터지고 사이다광고까지 찍었죠 ㅋㅋ잼밌어요.


조빈 나혼자산다에 나온편도 봤는데


무대에서 보여지는 모습과는 다른 평소 모습에 인간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조빈 인성 좋다고 유명한데


이대로 쭉~노라조 대박났으면 합니다.


나중에 이혁까지 다시 복귀해서 3인체재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이혁 보컬도 듣고싶거든요.


10곡 모두 매력적인 곡들만 있습니다.


노라조 히트곡 노래 BEST10 감상해 보세요.




노라조 BEST 10곡





제목들이 참 자극적이에요.


가사도 뭐 대박이자나요^^


웃긴 가사를 이혁이진지하게 부르니 더 재밌어요.


락발라드는 그 느낌 그대로 좋구요.


형, 연극 두곡 모두 좋아요.


신나는 노래는 완전 신나고


진지한 노래는 완전 진지하고 역시 노라조 대박입니다~





노라조의 최고 히트곡 앨범이었죠. 3집 앨범 사진입니다~


이 앨범 사진이 노라조 앨범 사진 중 가장 평범하고 멋있게 나왔어요.


그래서 마지막 사진으로 올립니다.


3집 앨범 타이틀곡이 슈퍼맨 이었습니다.


너 높이 나는 그룹이 되세요~노라조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