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히든싱어7 원조 국민가수 노사연 히트곡 모음입니다.

 

히든싱어7 라인업이 너무 좋았어요~

 

신구를 아우르는 라인업 어느 시즌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는 노사연편이 아니었을까요? 저는 그랬어요.

 

노사연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명곡이 많을 텐데요, 오늘 준비한 모음은

 

베스트 5곡 모음입니다. 굵고 짧게 딱 20분 정도 감상할 수 있는 모음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노사연히트곡

 

 

님 그림자 / 바라볼 수만 있어도 / 만남 / 이 마음 다시 여기에 / 바램

 

5곡 전곡 가사까지 첨부된 모음입니다.

 

노래 감상하면서 아는 노래는 따라서 불러 보세요.

 

저는 5곡 모두 아는 곡이라 노래 감상도 하고 오랜만에 불러도 보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음질도 좋아서 편하게 감상하기 너무 좋으실 거예요.

 

 

노사연히트곡

 

 

바로 감상해 보겠습니다.

 

수록곡 올려드린 순서대로 재생됩니다.

 

"만남"은 89년 발매된 2집 수록곡인데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명곡입니다.

 

만남, 바램 두곡을 가장 좋아하는데 우열을 가릴 수 없네요.

 

바램도 좋지만 아무래도 만남이 노사연의 best of best 겠죠? 두곡 모두 있으니 모두 들어보세요.

 

 

<출처 : 유튜브>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부르는 노사연의 만남은 언제 들어도 환상적이네요.

 

국민가수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은 명품 노래 잘 들었습니다.

 

히든싱어 노사연 편 아직 못 보셨다면 다시보기로 꼭 보세요, 출연자들 노래 다들 너무 잘합니다.

 

 

노사연히트곡

 

 

오늘도 좋은 음악 소개해드렸네요.

 

올해 마지막까지 열심히 올려 드리고 여세를 몰아서

 

내년에도 이어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짧게 여기서 인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