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이번에 준비한 모음은

 

부활 노래모음 입니다.

 

가요계의 살이있는 전설이라 할 수 있죠^^

 

최장수 밴드 입니다~

 

부활을 거처간 객원보컬의 이름만 들어도

 

얼마나 대단한 밴드인지 알 수 있어요.

 

김종서, 이승철, 박완규, 정동하

 

지금의 보컬은 김동명

 

이외에도 거쳐간 보컬들이 많지만

 

많이 알려진 보컬들만 정리해 봤습니다.

 

 

 

 

부활 하면 생각나는 명곡들이 몇 곡 있습니다.

 

방송에서보면 김태원님 아파보이고 힘없어 보이는데

 

무대에서 기타치는 모습보면 너무 멋지심~^^

 

그리고 부활의 명곡들을 직접 만드셨다는걸 알고서는

 

왠지 아픈것도 멋있어보임 ㅋㅋ

 

 

 

 

이전 보컬인 정동하의 이미지가 강해서인지

 

현 보컬인 김동명에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것 같은데

 

잘 이겨내서 부활에 어울리는 멋진 보컬되시길~기대 하겠습니다.

 

부활 노래모음 감상 시작할께요★

 

 

 

동영상 출처 유튜브

 

 

 

 

부활의 히트곡 13곡이 들어있는 모음 입니다.

 

다른 명곡들도 많지만

 

대중적으로 가장 사랑받았던 노래들만 모아 놓았네요.

 

누가 들어도 좋게 들으실 것 같습니다.

 

곡에대한 설명은 필요없겠네요.

 

보컬이 여러명이어서 노래 마다 다른 느낌으로 들을수있는것도 좋네요.

 

 

 

 

오늘 준비한 감상 시간은 여기까지입니다.

 

부활 노래모음 어떠셨나요?

 

여기에 계속 올려둘테니 듣고싶을때 언제든 와서 들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