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오늘 준비한 국내솔로가수 음악은 신승훈 노래 25곡 고음질 듣기에요.


블로그에 처음 글을 쓴게 2015년도 3월이니


5년정도 운영했네요.


자주 들어와서 글을 쓰지는 못해서 많은 글을 쓰지는 않았지만


5년 운영하면서 신승훈 형님 노래를 이제야 소개하다니


저 정말 소개한줄알고 몇번이나 찾아봤어요.


혹시 티스토리 검색기능이 잘못된거 아닐까? 그래서 다른가수로도 해보고 그랬는데


결론은 제가 쓴적이 없었던겁니다.


그래서 이 새벽에 바로 들어와서 올려드리는거에요.^^


마침 듣고있던 중이었거든요, 이번주는 신승훈 노래다 하고 편하게 듣고있었어요~





항상 턱선을 강조하시는 형님답게 앨범 사진이 아주 멋지게 나오셨습니다.


1990년 1집 앨범,,미소속에 비친 그대 부터 대박이 나셨으니


사실 신승훈 히트곡은 너무 많습니다.


셀수없을 정도로 많아요.


그중에서 25곡입니다, 어떤 곡들이 선택받았을까요?


제가 이 모음 듣고있었던 이유는 선곡도 좋았지만 음질이 좋아서였어요.


노래모음 듣는데 음질 안좋으면 정말 듣기싫자나요.





이어폰으로 들어도 전혀 문제없을만큼 좋습니다.


또 한가지 좋은건 전곡 가사를 볼 수 있다는 점~


이거 올리는데 시간 좀 걸렸을거같아요.


편하게 노래들으면서 영상에 올라가는 가사를 보고있으니


참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저처럼 들어보세요.^^


늦었으니 더 좋은 모음 소개해 드려야 되는데 듣고있던 모음이 좋아서


오늘 선택은 너무 쉽게 했네요, 새벽 발라드 감성에 푹 빠져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신승훈 노래 모음<유튜브>





30년동안 발라드의 황제 자리에서 롱렁하는 가수 신승훈


당연히 천재겠지만,,오랜시간 그 위치에있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했을까요?


데뷔때 미성의 목소리와 조금은 달라졌지만 목관리도 진짜 잘하셨죠.


신승훈을 보면 프로란 이런거구나,


방송에서 볼때마다 느끼고 감탄합니다.


요즘 Mnet에서 방송하는 '내 안의 발라드'에 신승훈 형님 나와요, 봐보세요.





이런 모습 너무 멋짐,


보이스코리아에서도 좋았고


더콜에서도 좋았고, 내 안의 발라드까지


부드러운 카리스마린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주는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출연자들도 신승훈 형님을 많이 따르고 같이하고 싶어하는것 같구요.


그래도 역시 가수는 노래할때가 가장 멋지겠죠? 오래오래 노래해 주세요.





마지막 사진은 젊은시절 신승훈 형님 사진입니다.


지금이나 그때나 여전히 멋지시네요.


5년만에 소개해 드리는 신승훈 히트곡 노래 모음이었습니다.


좋아하는데 빠진 가수들이있나 주말에 한번 둘러봐야겠어요.


왠지 몇분 계실듯,,2번씩 소개한 가수도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지 모르겠네요.


글이 많은것도 아닌데 말이죠, 준비한 시간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