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쎄시봉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가수 있죠?


오늘 노래모음은 조영남 히트곡 모음으로 준비했습니다.


그림 대작 사건으로 이미지가 바닥까지 떨어졌었는데 4년여의 긴 공방 끝에


결국은 무혐의로 판결이 났다고 하네요.


무혐의로 판결이 났지만 사람들이 판결이 어떻게 되었느냐는 관심이 없죠ㅠ


저도 이거 찾아보면서 알았습니다. 그림 대작으로 문제가 되었을때는


여기저기서 터트렸기 때문에 모두가 알게 되었는데


무혐의 처리된건 어디서도 크게 이슈화를 시키지 않았던것 같거든요.


이게 참 무섭습니다. 아무튼 이제 모두 해결 되었고


앞으로 방송에도 자주 얼굴을 비추신다고 하니 활동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조영남 이지만


조영남의 노래는 항상 저에게 울림을 줍니다.


그래서 좋아해요, 노래로는 미워할 수 없는 가수 입니다.


제가 즐겨 듣는 조영남 히트곡 모음이 있어요, 너무 좋은 모음이라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언제나 소개하나 시기를 보고 있었어요.^^


지금 딱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올려드려요.





첫번째 곡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여러분도 이 노래 좋아하시나요?


패티김 조영남의 듀엣곡 "우리 사랑" 입니다.


두번 노래 너무 잘 하시고 잘 어울리시네요~


이렇게 노래하는 조영남을 가수로서 안좋아 할 수가 있나요? 최고의 가수 중 한명입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조영남 노래가 더 좋아집니다.


들을수록 매력적이라고 생각이드는 목소리가 많지 않은데


조영남은 그런거 같아요.


노래모음 들으면서 항상 드는 생각 목소리 좋다,


노래를 잘 하시는것도 있지만 목소리가 정말 사기적이에요.


사기적인 목소리의 조영남 히트곡 모음 15곡 입니다. 지금 바로 감상해 볼께요.




조영남 노래 15곡<유튜브>





곡명은 동영상에 모두 나와 있어요.


노래 제목이 궁금하신 분들은 보면 될 것 같습니다.


1시간 정도 되는 시간이 듣기에도 부담 없는 시간이죠? 딱 좋습니다.


조영남이라는 가수에 대해 여러 사건들 때문에 색안경을 끼고 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음악적으로 조영남이 어떤 사람인지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해서 올려드린 모음이었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가수 조영남은 정말 최고입니다.


이제 정말 추석 연휴가 시작 되었네요.


이번주 휴가내고 저번주부터 쭉 쉬는 사람들 많을것 같네요.


연휴 잘 보내시고 명절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신경 쓰시기를 바랍니다.


되도록이면 가족들과의 만남도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게 좋겠죠? 힘들겠지만 모무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