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이번에 준비한 모음은

 

터보노래모음 입니다.

 

무더운 8월 첫번째 추천 모음이네요.

 

어떤 모음을 소개해드릴까 많이 고민했는데요.

 

여름에는 역시 신나는 노래가 좋을 것 같아서~

 

터보노래모음 을 준비했습니다.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예전에는 따로 활동을했던 레퍼들까지

 

모두 함께 활동하고있는 터보!!

 

연예계 대표 의리남인 김종국답게 일관된 선택을 했네요.

 

 

 

 

오랜 공백을 깨고

 

다시 활동하는 만큼 트러블없이

 

팬들에게 좋은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90년대 한획을 그었던 터보 노래모음 함께 감상해보겠습니다.

 

 

 

 

첫곡부터 강렬하네요~

 

나어릴적꿈!! 역시 터보는 이런 노래가 최고!!

 

김종국 형님이 솔로로 달달한 노래를 많이 부르셨지만

 

이런 강한 노래의 보컬도 너무 잘 어울리죠~

 

터보 히트곡들을 연속으로 들을수있께 묶어 놓은 모음 입니다.

 

 

 

<출처 : 유튜브>

 

 

 

 

옛날 노래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어릴때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는데

 

어른이 되고 나니 그때의 자유롭고 풋풋했던때가 너무 그립네요.

 

옛 노래 듣고 추억으로 만족해야겠네요^^

 

 

 

 

연예인들은 어쩜 20년이나 흘렀는데

 

이렇게 변하지 않는건지 ㅋㅋ

 

종국형님 몸이 많이 좋아지신것만 제외하면

 

변한건 아무것도 없는것 같습니다,,시간이 멈춘것 같은

 

일반인이지만 관리 잘 해서 오래오래 젊게 살아야겠다는 다짐!!

 

무더운 더위를 날려줄 화끈한 터보노래모음 감상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