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오늘 감상할 음악은


하동균 노래 히트곡 모음입니다.


음악활동 외 방송활동을 거의 하지않아서


TV에서 하동균을 보기 힘들었는데 최근에 전참시를 통해


매주 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하동균 노래는 알려지지않은 명곡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 준비한 시간을 통해 많은분들이 듣고 가셨으면 합니다.





어떤 노래들이 들어있을지 궁금하시죠?


노래모음 수록곡들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녀를 사항해줘요 / 그때 우린 / 나비야 / From Mark /


Always / Home /. 매듭 / 지금 그리고 우린 / 닽이 가자 / 비가 오나 눈이 오나 /


좋아보여 / 눈물소리 / 다시 사랑한다면 / 환생 / 넋두리 / Run /


Beautiful Things / 믿을 수 없는 말 / 틈 / 못 잊어 (이렇게 20곡이 들어있습니다)





하동균은 동굴 목소리의 대표 주자 중 한명이죠.


유명한 분들이 몇 있는데 저는 박효신과 하동균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기준은 뭐 실력이죠,^^


두분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어떤 노래를 불러도 자신의 색깔로 잘 소화하십니다.


박효신은 테크닉 적으로 더 뛰어난 반면, 하동균은 거친 매력이 있어요.





노래모음 들으면서 소름이 몇번이나 끼쳤나 몰라요.


라이브도 아니고 음원인데 소름이 쫙 돋네요.


저음의 목소리는 정말 최고네요.


배우 이정재와 닮았자나요, 그러고 보기 이정재도 목소리가 두꺼운 편이죠.


얼굴을 곱상하게 생겼는데 두분 다 어떻게 목소리가 이럴까요?


다 가졌네요, 진심으로 부럽네요.


이런 목소리면 그냥 목소리만으로도 반하는 사람들이 많겠죠? 가벼운 목소리는 울고갑니다.




하동균 Best 노래모음<유튜브>





전곡 가사가 제공되고 있어요~


노래 감상하실때 가사도 같이 보시면 더 좋아요.


하동균은 매니아 팬층이 두터운 가수지만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하지 않아서


골수팬들이 아니면 히트곡 외 다른 곡들은 많이들 모르실꺼에요.


얼마나 좋은 노래가 많은지 이번모음으로 알게되실꺼에요.





하동균의 매력에 빠지는 시간들 되셨나요?


오랜만에 하동균 노래모음을 들었는데


역시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겟구요~


방송 보고 많은 사람들이 하동균 노래도 들었으면 합니다.


이렇게나 좋은 노래들이 많은데 매니아 팬들만 알기에는 아깝자나요.